Abiotic Factor - Supporter's Edition
서포터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과 서포터 팩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성실한 GATE 연구자들을 위한 서포터 팩에는 기본 건물 포털 위치이자 제2의 거점인 Home Worl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모든 GATE Torii 연구원들을 위한 공식 유니폼이 풀 세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Home World Torii 신비하고 아름다운 Torii는 일본 산기슭에 위치한 비밀을 품은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곳에서 휴가를 즐기세요. 이 포털 월드는 GATE Cascade Research Facility의 Office Sector에서 이용 가능합니다(티어 1 키패드 해커 접속키 필요). Torii 유니폼 여성/남성 Torii 재킷(오픈 버전) 여성/남성 Torii 재킷(잠근 버전) - Torii 바지 - Torii 벨트 - Torii 고글 - Torii ID 카드 - Torii 부츠 - Torii 패브릭/타이 기념품 GATE Cascade Research Facility에서 Torii 기념 사진을 찍으세요. 고급스러운 가구와 특이한 물건들을 Torii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 나무 벤치 - 다다미 매트 - 자부톤 쿠션 - 코타츠 테이블 - 새롭고 희귀한 물고기 등장 - 기타 등등! *서버 호스트가 본 DLC를 보유하고 있어야 해당 위치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는 DLC 보유 여부와 관계 없이 해당 DLC 위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DLC 물고기 변종은 현재 서버에서 DLC가 활성화되었을 때만 Fish Compendium에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