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ero2 : Arcade Paradise 뮤직 팩
네온으로 빛나는 Aaero2의 아름다운 Arcade Paradise에서 거대한 괴물, 외계인, 하이테크 로봇과 대결을 펼치세요. Ivar & The Horde의 Arcade Paradise에서 아드레날린을 느끼고, Kieron Pepper의 Joystick에서 리드미컬한 레이브를 즐기고, Ben Pickersgill의 Euphoria에서 매혹적인 리듬에 빠져드세요! Black Razor Records의 음악과 함께 음속으로 달리는 롤러코스터에 탑승하고 두근대는 심장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