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ndabout
라운드어바웃은 지속적으로 회전하는 리무진을 운전해야 되는 70년대 B급 영화 게임입니다! 승객들을 태우고 비밀 아이템을 모으고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고 오픈월드 퍼즐 어드벤처에서 사랑에 빠지세요. 라운드어바웃은 '디스트로이 올 휴먼스!', '건스트링어' 그리고 '락 밴드'와 같은 게임의 디자이너들이 설립한 스튜디오인 노 고블린의 데뷰작입니다! 라운드어바웃에서는 승객들을 태우고 목적지까지 운전해가야 합니다. 전략: 당신의 리무진은 원형으로 계속 돌게 됩니다! 라운드어바웃에서 돌아다니기 위해서는 방해물, 건물 등을 커브로 돌아 지속적인 회전으로 리무진 움직임의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합니다. 1977년을 배경으로 하는 라운드어바웃에서는 단언컨데 가장 유명한 회전 운전기사인 조지오 마노스의 성공 스토리를 이야기하고 있다. 플레이어들이 라운드어바웃의 마을을 드라이브 하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현기증 나는 높이, 겁나는 내리막 그리고 회전 운전자의 밀회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70년대를 가장 실감나게 경함할 수 있습니다: 리무진 인테리어의 풀모션 비디오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