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anium Hound
어두운 근미래. 과학의 발전으로 미생물 군체의 모든 생명을 동력원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살아있는 배터리의 개발 및 생산을 통제하는 기업들은 세계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정치 세력이 되었습니다. 범죄, 불평등, 부패가 그 영향력에 의해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는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 혼란을 통제하고자 정부는 경찰력을 재편성하고 최고 수준의 군사 장비로 경찰을 육성했습니다. Titanium Hound는 도시 환경 내에서 매우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최첨단 유인 장비입니다. 순간이동 기술은 에너지 생성 박테리아를 만드는 열쇠였습니다. 비유기 물체는 텔레포테이션 동안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유기물들은 크기와 상관없이 완전 다른 결과가 나왔습니다. 순간이동 과정을 통해 최초의 생체 배터리가 탄생했지만, 예측할 수 없는 돌연변이에 대한 두려움으로 더 이상의 유기물 순간이동은 불법이 되었습니다. 불행하게도, 법은 해당 기술의 남용을 완전히 멈추기에 부족했습니다. 종종 좀비라고 불리는 혐오스러운 존재들은 순간이동 장치를 통해 거대한 유기체들을 끌어 당겼기에 탄생합니다. 이 무자비한 세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최소 지역 수준에서라도 충분한 힘을 가진 그룹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회사가 될 수도 있고, 기업이 될 수도 있고, 갱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어느 단체에 속하건, 총과 신체적인 능력에만 의존할 수 없습니다. 모든 조직들은 자신을 방어하고 경쟁자들을 공격하기 위해 다양한 도구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할 일을 직접 처리하기에 위험 부담이 클 때 온갖 크기와 다양한 외형의 드론들을 보냅니다. 모든 종류의 치명적인 기계들은 사이버 보안 프로토콜을 더 잘 알고 더 많은 자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Titanium Hound의 착용자이자 보호와 봉사를 하는 경찰이 되어 운 나쁘게 갱단들의 전쟁에 휘말린 일반인들을 도와주세요. 좀비들, 해킹당한 드론, 미친 갱단들은 문제의 크기 이해하지 못한 채로 부숴야 하는 문제의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은 일반 경찰 대원보다 훨씬 더 능력이 있지만, 특히 기업 규제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때 온갖 방해들이 들어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