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s Have Feelings Too
"부둣가" Old Pete가 철거되었습니다. 그가 오랫동안 있었던 건물들 중 가장 먼저 떠난 친구였습니다. 예상치 못한 사건에 모두가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벽돌과 반죽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감정이 없는 건 아닙니다. 이 오합지졸 친구들이 모이면서 진짜 도시가 탄생했던 거니까요. 그들로부터 초거대 산업체와 수천 개의 직장, 수백 가구의 가정이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리넨 밀에 올해 그리 많은 직물 주문이 들어오지 않았고, 창고 역시 이웃 도시와의 계약이 해제되었으며, 올드 뱅크도 자금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뭔가 잘못됐습니다. 변화가 다가옵니다. 다음이 그들의 차례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다행히 당신, 그러니까 하프웨이 호텔은 모두에게 아무 일도 없을 거라고 알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역사가 따라잡을 수 없는 빠른 속도로 움직이면서, 처음에는 작았던 일들이 점점 커지기 시작합니다. Buildings Have Feelings Too!는 건물과 건물들이 살고 있는 도시에 대한 재미있고 새로운 도시 관리 게임입다. 건물들이 서로 걷고 대화할 수 있는 도시를 상상해 보세요. 건물들은 저마다 열망, 희망,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건물들은 대부분 서로 잘 지내며 하루를 보냅니다. 도시를 상점, 사무실,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편의 시설을 추가하며 북적거리는 대도시로 키우며 건물들이 행복하게 살게 해주세요. 안 그러면 이들은 철거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