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Rogue Trader를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는 에디션입니다! 보이드페어러 에디션 포함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Warhammer 40,000: Rogue Trader 게임 - 시즌 패스 추가 콘텐츠가 가득 포함된 2024년 출시 예정의 대형 스토리 확장팩 2개, 보이드 쉐도우즈와 렉스 임페리얼리스를 모두 손에 넣으세요. 각 DLC를 모두 완료하려면 약 15시간이 소요됩니다. - 게임 내 아이템 - 고유한 로그 트레이더 왕좌(Unique Rogue Trader Throne) 보이드쉽의 함교에 놓인 왕좌를 로그 트레이더의 지위에 어울리는 눈부신 외형으로 바꾸세요. - 게임 내 아이템 - 파이어스톰 클래스 호위함(Firestorm-Class Frigate) 내게 딱 맞는 대체 보이드쉽과 함께 대체 시작 기어, 특별한 외형까지! - 게임 내 아이템 - 체럽 펫(Cherub Pet) 든든한 동반자의 외형을 평범한 서보스컬에서 체럽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아이템 - 블래스트 웨이브 샷건(Blast Wave Shotgun) 이 특별한 샷건으로 적들을 날려버리세요! 명중에 실패하더라도 적들을 뒤로 밀칠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아이템 - 성 드러서스의 분노 체인소드(Wrath of Saint Drusus Chainsword) 이단자들에게 진정한 힘을 보여주세요. 이 체인소드는 광역 공격 능력을 없애는 대신 파티와의 강력한 콤보를 통해 엄청난 단일 대상 대미지를 줍니다. - 게임 내 아이템 - 가문의 오토피스톨(Heirloom Autopistol) 고대 무기를 보유하고 있는 폰 발란시우스 왕조는 자긍심이 높고 신망이 두텁습니다. 이 피스톨은 그 고대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기술은 세월 속에 잊혔지만, 제작자의 솜씨만으로 사수의 사격 실력은 한층 더 빛을 발합니다. - OST 환상적인 인게임 트랙을 모두 모아 놓은 컬렉션입니다. 좋아하는 트랙을 WAV 음질로 즐기고 보이드의 분위기와 속삭임에 빠져들어 보세요. - 아트북 고해상도 디지털 아트북은 게임 관련 아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캐릭터, 주변 환경, 풍경 등 다양한 콘텐츠의 콘셉트 및 고해상도 아트워크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