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ing is Watching
왕의 주시하는 시선 농민들은 땀 흘려 일하고, 광부들은 땅을 파고, 기사들은 훈련을 한다... 단, 내가 저들을 바라볼 때만! 내 시선이 닿는 곳에서는 일이 진행되지만, 한눈을 파는 순간? 나태와 혼돈이 가득해져! 농장, 광산, 막사 중 어디를 지켜볼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해. 시야를 넓히면 누구도 게으름을 부리지 않게 될 거야! 왕국의 생명줄을 지휘하세요 물, 밀, 돌, 석탄, 은 등 모든 자원이 내 제국에 힘을 실어주지! 농장은 백성을 먹여 살리고, 광산은 야망을 이루기 위한 자금을 지원하고, 작업장은 강력한 방어를 구축해. 내가 내리는 결정 하나하나가 내 왕국을 건설하고, 잘 건설된 왕국만이 폭풍우에서 살아남을 것이야. 로그라이트 왕국 저주받은 공동묘지부터 지옥의 심연까지, 각 땅마다 새로운 시련이 기다리고 있지. 뜻밖의 장군들이 이끄는 적들을 상대하려면 각 전투에 맞는 전술이 필요해. 진정한 로그라이트 게임답게 노력을 쏟아부으면 다음 통치를 위한 영구 업그레이드를 획득할 수 있지. 기병의 달인, 비전 현자, 교활한 전략가와 함께 나를 돕는 왕실 의회가 있다면 기필코 승리할 것이야! 끝없이 확장되는 왕국! 정기적으로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가 제공된다. 콘솔 버전에는 출시 첫날부터 화산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어, 불타는 신규 생물 군계와 새로운 보스 그리고 왕국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