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5 프리미엄 에디션
Ultimate Horizon 어드벤처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수백 대의 세계 최고의 자동차를 타고 무한하고 재미있는 드라이빙 액션으로 멕시코의 활기차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오픈 월드 풍경을 탐험하세요.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완전히 새로워진 확장팩 Forza Horizon 5 랠리 어드벤처, Forza Horizon 5: Hot Wheels, VIP, 자동차 패스 및 웰컴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