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lague Tale: Requiem - Protector Pack
보호자 팩을 받아 아미시아와 휴고의 다음 여정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십시오. 보너스 제작 재료, 아미시아 전용 치장 옵션, 특별한 석궁 스킨이 포함됩니다. 팩 구성: - 독점 Red Damsel 석궁 스킨. 석궁을 발견하면 게임에서 잠금 해제됩니다. - 아미시아가 A Plague Tale: Innocentence에서 찾아 머리에 꽂을 수 있는 13가지 꽃. 모험 시작 시 잠금 해제됩니다. - 초기 장비를 개선할 수 있는 금속 조각과 도구. 제작 작업대를 처음 사용할 때 게임에서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