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lague Tale Bundle
A Plague Tale: Innocence 극찬을 받은 그 게임, 역사상 가장 어두운 시대를 보내며 가슴 미어지는 여정을 하는 아미시아와 위고 남매의 발자취를 따라가세요. 이단심문 군인들에게 쫓기고 무서운 쥐 떼들을 상대하는 등 빠져나갈 방법이 없어 보이는 힘든 상황에서도 남매는 서로에게 의지하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A Plague Tale: Requiem 잔혹하고 숨 막히는 세계로 애달픈 여정을 떠나세요. 생존을 위해 처절히 투쟁하며, 사랑하는 이를 구하는 데 따르는 대가가 무엇인지 발견하세요. 어두운 곳에서 기습할 수도, 지옥의 힘을 내뿜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 도구, 불가사의한 힘을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