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emoir Blue
Cloisters Interactive의 A Memoir Blue는 상호작용이 있는 시로, 슈퍼스타 운동 선수인 딸과 엄마의 모든 것을 감싸는 사랑을 다루고 있습니다. 수작업과 3D 아트가 조합되어 독특한 아름다움을 이룬 가운데, 미리암은 추억 속에서 수영을 하며 마법과 현실이 뒤섞인 가운데 자신의 삶을 여행합니다. 희생과 비탄의 순간, 승리와 자부심이 하나가 된 미리암의 안에 있는 어린아이, 그리고 어머니를 향한 가장 깊은 사랑을 게임플레이를 통해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