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Gummy's Life
조심하세요! 구미들이 살아났습니다. 게다가… 녀석들은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아요! 가차없지만 물컹한 난타전과 달콤하지만 야만적인 기습공격이 난무하는 무차별 데스매치 구미 액션에서 눈을 떼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흔히 펜이 검보다 강력하다고 하지만, 펜이 없는 구미들은 주변의 사물을 막무가내로 사용하여 엉망진창이 되어버립니다. 분명 구미들은 달콤할 거라고 생각하셨죠? 고르고 섞기 고를 수 있는 구미가 너무 많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맛의 구미를 선택하여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우스꽝스러운 싸움에 뛰어들어 보세요.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여 자신의 구미를 특별하게 꾸며보세요. 챔피언은 한 명뿐입니다. 그러니 누가 설탕의 제왕인지 확실하게 보여주세요! 승자가 모든 것을 갖는 법. 여기에는 새로 잠금 해제되는 구미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