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Clareira (Windows)
용감한 작은 구름 클라우지뉴(Claudinho) 와 함께하는 강렬한 모험을 준비하세요! 그는 산불과 맞서 싸우며 아마존과 브라질의 다양한 생태계를 지켜냅니다! 🌧️🔥 A Clareira 는 2D 슈팅 게임(shoot ’em up) 입니다. 빗방울을 발사해 불을 끄고, 파워업을 수집하며 점점 더 어려워지는 스테이지를 돌파하세요. 반사 신경과 전략이 시험대에 오릅니다. 주의하세요! 여정 중 강력한 보스 들이 등장합니다 — 브라질의 생태계를 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세요! ✨ 게임 특징: 🌎 3가지 독특한 생태 지역: 아마존, 판타나우, 세라도; ⚡ 다양한 파워업: 얼음 탄환, 보호 버블, 다중 발사 등; 🌱 환경 정보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게임플레이로 즐겁게 환경 인식 향상; 🎨 브라질 북부 지역 아티스트들이 정성껏 제작한 비주얼, 현지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클라우지뉴와 함께 숲을 구하고, 가장 작은 구름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걸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