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als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에서 액션과 스릴이 넘치는 모터사이클 레이싱의 세계에 빠져 보세요. 새로운 기능과 경쟁, 트랙에서 또다른 도전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전세계에서 불가능해 보이는 트랙들을 정복해 보세요. 만리장성부터 뉴욕, 에펠탑까지 다양한 장소를 누빌 수 있습니다. 2인용 바이크가 추가되어 친구와 같이 1대의 바이크에 올라타 컨트롤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당신을 가로막는 모든 적들을 물리치고 영예를 차지해 보세요. 10,000개가 넘는 아이템으로 독특한 레벨의 트랙을 창조해 보세요. 가능성은 무한하고, 그만큼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