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Runners 2: King of Speed
차세대 스피드러너 비공식적으로 '2D 플랫포머의 마리오 카트'라고 불리는 SpeedRunners의 오리지널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레이 공식은 영원합니다. 이번 속편에서 저희의 목표는 이동 시스템의 깊이와 부드러움을 유지하고 여전히 습득하기 쉽게 만들면서 이 고유의 ‘SpeedRunners 느낌'을 새롭게 확장하는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King of Speed는 역동적인 고해상도 그래픽과 향상된 넷코드를 선보입니다. 빠르게 질주하세요 SpeedRunners 2: King of Speed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경쟁 플랫포머이자 2010년대에 큰 사랑을 받은 인디 게임의 후속편입니다. 다양한 괴짜 슈퍼히어로 중에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기존의 캐릭터와 더불어 새로운 캐릭터도 선보입니다. 그리고 로비당 최대 8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로컬 또는 온라인 러닝 레이스에서 라이벌과 광기의 대결을 펼치세요. 마지막까지 달리세요 당신의 목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선두로 치고 나가서, 상대가 점점 줄어드는 불의 고리에 하나씩 잡아먹히는 동안 1위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1960년대 슈퍼히어로 유토피아에서 영감을 받은 복고풍 미래지향적인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수의 아름다운 트랙에서 목숨을 걸고 질주하세요. 분노의 질주 미사일, 함정, 얼음 광선, 황금 갈고리 같은 강력한 아이템을 사용해서 라이벌들을 화면에서 밀어내고 경쟁자를 제거하고 당신 앞에 달리고 있는 러너를 뒤로 끌어당기세요. 우정을 파괴하고, 컨트롤러를 박살 내고, 찰나의 선택을 내려 진정한 스피드의 제왕으로 거듭나세요! 경쟁 플랫포밍을 마스터하세요 섬세하게 제작된 맵의 배치를 익히고, 직관적이면서도 심오한 이동 메카닉을 마스터하세요. 부스터 패드, 아이템, 벽 점프 구간, 장애물, 갈고리를 쓸 수 있는 파란색 천장, 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레버의 위치를 외우세요. 달리고, 점프하고, 미끄러지고, 줄을 타서 승리를 차지하세요! 편하게 달리세요 SpeedRunners 2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경쟁 게임이지만, 수백 시간의 연습을 통해 스피드러닝 실력을 극한까지 끌어올릴 수도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가입해서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커스텀 챌린지를 만들고, 리더보드 정상에 오르세요. 아니면 비공개 로비를 만들어서 친구들과 느긋한 PvP 매치의 재미를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