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 World
슬러그캣이 되어 위험천만한 세상을 홀로 견뎌내야 합니다. 엄청난 홍수로 인해 가족과 헤어지게 된 여러분은 생명체를 모조리 집어삼킬 것처럼 끔찍하게 쏟아지는 폭우 사이에서 식량과 피난처를 찾아야 합니다. 고대 문명의 폐허를 기어오르며 포악한 포식자의 아귀를 피하고, 이상한 생물과 숨겨진 불가사의로 가득한 새로운 땅을 발견하세요. 무언가가 여러분을 먹어치우기 전에 가족을 찾으세요! 16비트 고전 게임의 단순함과 미학에 영감을 받은 이 생존 플랫폼 게임에서는 현명한 결정을 내려 자신의 피식자를 잡고, 굶주린 포식자의 아귀를 피해야 합니다. 앞길을 막는 탐욕스러운 적은 모두 주도면밀하면서 악랄하고, 항상 먹잇감을 찾아 헤매며 여러분이나 서로에게 이빨을 박아 넣으려고 하죠. 작고 말랑한 슬러그캣이 되어 힘보다는 은밀함과 재치에 의존해야 합니다. 생태계를 익히고 장점을 유리하게 이용하면... Rain World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