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CleanUp: Cosmic Robot Disinfector
우주 탐험의 그다지 화려하지 않은 이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pace CleanUp: Cosmic Robot Disinfector에서 여러분은 첨단 안드로이드를 조종하여 격렬한 외계인 전투가 끝난 우주 정거장을 청소하는 중요하지만 꽤나 지저분한 임무를 맡게 됩니다. **게임 특징:** * **독특한 1인칭 어드벤처:** 1인칭 시점으로 점령된 우주 정거장을 탐험하며 우주 탐험을 새로운 시각에서 경험하세요. * **우주의 청소부가 되어보세요:** 강력한 물줄기를 사용해 초록색 외계인 점액과 잔해를 제거하고 우주 정거장을 깨끗하게 청소하세요. * **낮에는 보물 사냥꾼, 밤에는 청소부:** 레이저를 사용해 혼란 속에 남겨진 귀중한 유물을 수집하고 우주 정거장을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 **새로운 장소 잠금 해제:** 게임을 진행하면서 청소 실력을 향상시키고 새롭고 흥미로운 우주 정거장에 접근하세요. * **스타일리시한 SF 인터페이스:** 세련된 기술과 미래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진 세계에 몰입하세요. * **흥미로운 스토리:** 외계인 분쟁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우주 정거장을 복구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알아보세요. * **몰입감 있는 게임플레이:** 만족스러운 청소 메커니즘에 탐험과 가벼운 퍼즐 요소를 결합하여 정말 독특한 경험을 즐겨보세요. 도전에 맞서 우주 정거장 청소의 흐름을 바꿀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