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Business Simulator
환영합니다, 최고의 호텔 경영자 여러분! “Hotel Business Simulator”에 뛰어들어 최고의 호텔 제국을 만들어 보세요. 객실을 업그레이드하고, 투숙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며, 현명하게 요금을 설정하고, 완벽한 청결 상태를 유지하세요. 호텔 업계의 거물이 되기 위한 여정이 지금 시작됩니다. 꿈의 호텔을 건설할 준비가 되셨나요? 지금 시작하세요! “Hotel Business Simulator”의 흥미진진한 세계로 뛰어들어 최고의 호텔 제국을 만들어 보세요. 당신의 손으로 평범한 숙박 시설을 도시의 명소로 탈바꿈시키고, 소박한 베드 앤 브렉퍼스트를 고급 리조트로 발전시켜 보세요. 당신의 선택이 곧 당신의 제국입니다! 호텔 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것들: * 별을 향해: 호텔의 성공은 별 등급에 달려 있습니다. 시설을 업그레이드하고 꾸며 평범한 숙박 시설에서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로 성장시키세요. * 개성 넘치는 객실: 모든 객실은 당신의 손길을 기다리는 빈 캔버스입니다. 미니멀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꾸밀까요, 아니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만들까요? 객실의 수준이 높아질수록 더 고급스러운 고객이 찾아옵니다. * 만족하는 투숙객: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투숙객의 미소를 지켜주세요. 기본적인 요구부터 특별하고 사치스러운 요청까지 충족시키며 호텔의 인기를 높여 보세요. * 자금 관리: 객실 요금을 현명하게 설정하세요. 화려함과 비용 효율성 사이의 균형을 맞춰 수익을 극대화하세요. * 완벽한 평판: 호텔 업계에서 청결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깨끗한 객실을 유지해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이세요. * 투숙객 이해하기: 모든 투숙객은 저마다 다른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투숙객에게 가장 적합한 객실을 배정해 잊지 못할 숙박을 선사하세요. * 하루의 마무리: 해가 지면 잠시 휴식을 취할 시간입니다. 다음 날의 바쁜 호텔 경영을 준비하세요! “Hotel Business Simulator”는 단순한 게임 그 이상입니다. 호텔 업계의 거물이 되기 위한 당신만의 여정입니다. 꿈의 호텔을 만들고, 꾸미고, 운영할 준비가 되셨나요? 이제 비즈니스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