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farer: The Ship Sim
Seafarer: The Ship Sim에서 바다로 나아가 커리어를 쌓아 보세요. 혼자 또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에서 다양한 선박의 키를 잡고, 북유럽에서 영감을 받은 광활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며 화물 운송, 구조, 화재 진압, 순찰 등 다양한 해상 임무를 수행하세요.멀티플레이어에서는 선내 역할을 분담하고, 임무를 협력해 수행하고, 한 팀이 되어 바다 생활에서 마주할 수 있는 어려움을 헤쳐 나가세요. 신참 선장으로서 커리어를 시작하고, 여러 항구와 세력 사이에서 명성을 쌓아 나가세요. 임무를 완료하고, 새로운 기회를 열고, 선단을 확장하며, 바다 위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벌크 화물과 컨테이너부터 LNG까지 다양한 화물을 항구에서 항구로 운송할 수도 있고, 타이드 가드와 함께 조난 호출에 응답할 수도 있습니다. 드론으로 바다를 정찰하거나, 그저 출렁이는 파도를 즐길 수도 있죠. 항해를 나설 때마다 새로운 발견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토리 중심의 캠페인에서는 과거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베테랑 선장 테디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음모와 해적 행위, 묻혀 있던 비밀이 드러나면서 죄책감과 신뢰, 구원을 둘러싼 해양 미스터리의 한가운데에 뛰어들게 되죠. 직관적인 선박 조종, 다양한 선내 상호작용,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날씨, 항로에 영향을 미치는 해류, Unreal Engine 5와 NVIDIA WaveWorks 2.0이 구현한 인상적인 파도까지. Seafarer: The Ship Sim은 바다 위 삶의 자유와 분위기, 모험을 모든 항해에 고스란히 담아냅니다. 혼자 또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로 플레이하세요 소형 선박부터 화물선과 유조선까지, 다양한 선박을 지휘하세요. 임무 수행과 평판 관리, 선단 확장을 통해 해상에서의 커리어를 쌓아 나가세요. 선박의 이름, 색상, 깃발, 로고를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와 방해 공작, 구원을 이야기하는 스토리 기반 캠페인을 경험하세요. 화물 운송, 구조, 화재 진압, 순찰 등 다양한 임무에 도전하세요. 크레인, 물대포, 드론, 구조 장비 등 다양한 상호작용 도구를 사용하세요. 돌발 상황, 무전 호출, 일일 챌린지, 해류, 날씨 변화 등에 대응하세요. Unreal Engine 5와 NVIDIA WaveWorks 2.0이 생생하게 구현해낸 바다 풍경을 감상하세요. 지금 기본 게임을 예약 구매하고 새로운 선박 2척, 드론 1대, 의상 2종이 포함된 Voyager Pack을 무료로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