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al Dungeon
이곳은 죄와 벌, 그리고 실적이 뒤얽힌 미궁. 경찰관으로서 던전으로 변한 8개 사건의 방대한 서류를 파악하라. 증거를 모아 피의자와 싸워 '유죄' '무죄'에 대한 소견을 제출하라. 그 판단이 사람들의, 그리고 자신의 운명을 크게 좌우할 것이다. 죄는 어디에서 생겨나는가. 리갈던전은 경찰의 수사서류를 작성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절도, 살인 등 총 8개의 사건과 관련된 수사서류를 읽은 후 법령과 판례에 따라 최종 수사 의견을 작성합니다. 범죄자를 검거하고 처벌하는 과정에서 리갈던전은, 검거실적이 치안의 바로미터라는 사실을 깨우쳐 줄 것입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결국, 누가 진정한 범인인지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