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시공간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 페르시아 신화를 배경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 게임 속에서 스타일리시하고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겨 보세요. 칼싸움의 대가인 사르곤을 전설적인 존재로 만들어 낼 수 있는 건 여러분밖에 없습니다! 묘기와도 같은 전투 기술을 숙달하고 새로운 시간의 힘뿐만 아니라, 특별한 능력을 손에 넣어 보세요. 내면의 전사를 일깨우세요. 시간의 힘과 전투 기술, 플랫폼 스킬을 활용해 만들어 낼 수 있는 엄청난 위력의 콤보로 타락한 시간의 적들과 신화 속 괴물을 물리쳐야 합니다. 전설로 내려오는 카프산을 탐험해야 합니다. 페르시아를 컨셉으로 한 저주받은 세계 속에서 웅장한 건축물을 감상하고 독특하고 신비로우면서도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수많은 생태계를 탐험하면서 극도로 세밀하게 구현된 환경을 만나 보세요. 장대한 모험을 떠날 시간입니다. 흥미롭고 독특한 게임 속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뛰어난 재치가 필요한 퍼즐을 풀고 숨겨진 보물을 찾아 페르시아 신화 속 세상에 푹 빠져 보며 타락한 세계를 탐험하는 과업을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