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ection Free Zone x Crime Simulator
이 번들에는 ‘인펙션 프리 존(Infection Free Zone)’과 ‘크라임 시뮬레이터(Crime Simulator)’ 두 가지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펙션 프리 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실제 지역을 선택하세요. 작전 거점을 정한 뒤, 주변 건물을 재건축하고 개조하여 자급자족이 가능한 정착지를 만들어 보세요. 생존자 무리를 이끌고, 밤이 되면 감염자들로부터 여러분의 구역을 지켜내세요! Crime Simulator 범죄의 세계로 뛰어들어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위험한 임무를 완수하세요. 은신술, 기기,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경비가 삼엄한 장소에 침입하고, 귀중한 전리품을 훔쳐 범죄자로서의 경력을 쌓아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