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IT Studio! sp. z o. o.액션 및 어드벤처
하나의 매력적인 패키지로 몰입감 넘치는 두 가지 심리적 여정을 경험하세요. 1인칭 공포 게임 The Green Light에서 라디오 너머의 의문스러운 목소리에 이끌려 아득한 등대로 향하며 영혼을 갉아먹는 일상에서 벗어나 보세요. 그리고 레트로 스타일의 A Dream About Parking Lots에서 차 키를 사용해 차량을 찾으며 미로를 헤매고, 창작의 막힘과 실존적 불안을 탐구해 보세요. 방황과 자유, 그리고 마음속 가장 어두운 구석을 다룬 깊이 있는 이야기를 파헤쳐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