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le of Reveries
‘리프(Lief)’라는 이름의 올빼미를 조종하여, 어떤 소원이라도 들어준다고 전해지는 버려진 ‘ Isle of Reveries ’로 향하는 하늘을 향한 순례의 여정을 떠나보세요. 플레이어는 각기 독특한 테마와 퍼즐을 가진 여섯 개의 신비로운 던전을 헤쳐 나가며, 이 레트로풍 어드벤처 게임에서 여정 도중 매력적인 의인화 캐릭터들을 만나게 됩니다. 동행하는 요정의 마법을 사용하여 세계 곳곳에 다양한 물체를 복제하고 생성하며, 이 물체들이 풍부한 아이템 세트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알아내어 골머리를 앓게 만드는 퍼즐을 해결해 보세요. * 광활한 오버월드 탐험 및 던전 정복 오버월드에는 8가지의 서로 다른 생물군계가 있습니다. 6개의 각기 다른 던전은 각각 고유한 테마, 메커니즘, 핵심 아이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사물 복제 및 생성 리프의 요정 동반자를 활용해 무수한 사물을 복제하고 생성하여, 퍼즐을 풀고 무시무시한 적들과 싸우는 데 활용하세요. * 커뮤니티를 구축하세요 다양한 건물을 지어 마을을 건설하세요. 게임 도중 리프가 구해낸 캐릭터들이 마을로 이주해 와서 새로운 퀘스트와 이야기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