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앤 본즈
박진감 넘치는 해상 전투를 느껴 보세요 치열한 전투에 대비해 다양한 선박을 건조하고 함대에 강력한 로드아웃을 설정하세요. 게임을 진행하며 더 강한 무기를 잠금 해제하고, 자신만의 고유한 해적 스타일에 맞추어 선박을 꾸미세요. 낙원 속의 지옥으로 항해하세요 인도양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극악무도한 해적들과 치명적인 바다 괴물, 초자연적인 위협 요소, 예측할 수 없는 날씨 등 요소들로 가득한 광대한 오픈월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동료를 모으거나 다른 해적들과 맞서 싸우세요 2명의 친구,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꾸리세요. 함께 청부 의뢰를 수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릴 넘치는 팀 기반 PvP 모드에서 피에 굶주린 다른 플레이어를 쓰러뜨리고 경쟁에 우위를 점하세요. 끝없이 발전하는 콘텐츠를 즐기세요 매 시즌 흥미진진한 신규 기능, 강력한 새 위협, 새로운 엔드게임 콘텐츠, 플레이어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편의성 개선 등을 업데이트해 더욱 재미있는 해적 게임으로 거듭납니다. 지속적인 인터넷 연결 및 Ubi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