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mson Moon: Deluxe Edition
최고의 경험 크림슨 문 디럭스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학살을 경험하세요. 출시 후 추가 콘텐츠와 한정 의식용 갑옷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깨어나라, 잔혹한 자여, 크림슨 문을 불러라 길데나크 도시가 몰락했습니다. 한때 신성한 보석이었던 이곳은 이제 악마, 언데드, 뱀파이어, 그리고 헬그로우스 괴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은 크림슨 문의 교단이며, 그중에서도 가장 무서운 무기는 당신입니다. 지옥으로부터 세계를 지키기 위해 탄생한 인간과 천사의 혼혈, 네피림의 현신이 되세요. 초자연적 힘과 무기, 근접 전투, 천사 변신을 마스터하여 가혹한 미션을 돌파하고, 죽은 신들과의 보스전에서 살아남으세요. 혼자서 전투를 치르든, 협동 모드로 두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학살하든, 예언을 실현시키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주요 특징: - 피로 흠뻑 젖은 근접 전투 - 쉴 새 없이 쏟아지는 본능적인 전투에서 괴물 떼와 싸우세요 - 싱글 플레이어 또는 협동 모드 - 혼자서 전투를 치르거나 함께 학살하세요 - 높은 위험성, 높은 보상의 미션 - 도전에 성공할 때마다 새로운 미션, 모디파이어, 스킬 달성이 제공됩니다 - 초인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 진화하는 네피림의 힘은 파괴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일시적인 능력을 부여합니다 - 도전 중간에 성소를 찾으세요 - 교회는 업그레이드, NPC 상호작용, 전쟁 테이블 계획을 할 수 있는 기지입니다 - 내게 맞는 난이도를 설정하세요 - 유동적인 난이도 스케일링이 모든 미션을 내 실력에 맞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높은 난이도는 그만큼 큰 보상을 제공합니다. 에디션 구성: - 기본 게임 - 의식용 갑옷 세트 출시 후 추가 콘텐츠 디럭스 에디션에는 현재 개발 중인 다운로드 가능한 출시 후 추가 콘텐츠 1개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콘텐츠의 내용, 기능 및 출시 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조만간 더 자세한 정보를 전해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