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ckshot Roulette
임 친구들을 쏴버리십시오 새롭게 마련된 4인용 멀티플레이어 테이블에 앉아보시지요. 협상하십시오. 구걸하십시오. 배신하십시오. 최후의 승자가 되십시오. 부를 거머쥐고 떠나버리십시오. 12게이지 액션 12게이지 샷건으로 러시안 룰렛을 플레이하세요. 왜냐면 샷건이 더 멋지니까요. 말 그대로 정신이 아득한 게임플레이 플레이타임은 짧고 굵은 15 - 20분 가량이 됩니다. 아레나에 입장하여 딜러를 상대로 3라운드 게임을 벌인 뒤 상금을 들고 빠져나가십시오. 이기지 못하면 죽음 뿐. 몰입감을 선사하는 배경 메탈 레일이 잊혀진 드럼머신의 비트에 맞춰 약동하는 지하세계 나이트클럽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라이벌과 대면 당신과 똑같이 확률에 의지하고 있는 딜러와 승부를 벌이십시오. 속임수는 없습니다. 딜러의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더블 아니면 꽝 신규 모드인 더블 아니면 꽝에서 당신의 운을 시험해 보십시오.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