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al Family Games
배우고 웃으며 즐기는 최고의 가족 게임 나이트! 가족 게임 나이트입니다. 아이들은 부모님의 게임을 함께 하고 싶어 하지만, 대부분의 게임은 아이들에게 딱 맞게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교육 게임도 시도해 봤지만, 어른들은 몇 분 만에 지루해졌습니다. 그리고 어느새 모두가 다시 휴대폰을 보고 있습니다. Educational Family Games는 온 가족을 다시 한자리에 모읍니다. 1-4명이 함께 즐기는 로컬 멀티플레이 경험으로, 아이들은 배우고, 어른들은 경쟁하며, 온 가족이 같은 방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Educational Games for Kids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거대한 컬렉션입니다. 5개의 인터랙티브 게임 보드에서 펼쳐지는 80가지 빠른 게임은 두뇌를 자극하는 교육 도전과 온 가족을 위한 추억 가득한 파티 재미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달리고, 생각하고, 기억하고, 풀고, 맞히고, 반응하고, 경쟁하세요. 수학, 지리, 논리, 기억력, 반사 신경, 과학, 화학, 예술, 인체를 다루는 도전은 물론, 재미있는 게임과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게임까지 즐기며 보석을 모으고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겨루게 됩니다. 어느 순간에는 시간 압박 속에서 수학 문제를 풀고, 다음 순간에는 불덩이를 피하고, 자전거 경주를 하고, 로켓을 타고 날고, 골을 넣고, 그림을 따라 그리거나, 정신없는 2 대 2 도전에서 팀을 이룹니다. 모든 빠른 게임은 서로 다른 느낌을 주며, 가족 게임 나이트를 빠르고 놀랍고 “한 판만 더!” 하고 싶어지는 순간들로 가득 채웁니다. 모든 단어, 안내, 캐릭터는 19개 언어로 전체 음성이 지원됩니다. 아직 글을 읽지 못하는 아이들, 조부모님, 모든 실력의 플레이어가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듣고, 플레이하고,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컨트롤러가 부족한가요? 무료 companion 앱 GamePad Link를 사용해 Android 또는 iOS 스마트폰을 게임패드로 활용하세요. 가족, 친구, 게임 모임을 위해 만들어진 이 폭력 없는 교육 파티 게임은 거실을 웃음, 배움, 우정 어린 경쟁, 그리고 함께 나누는 추억으로 가득한 공간으로 바꿔 줍니다. 아이들, 부모님, 조부모님, 그리고 5세부터 100세까지의 플레이어에게 완벽합니다. 배움, 웃음, 우정 어린 경쟁으로 가득한 가족 게임 나이트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참고: Educational Family Games는 같은 공간에서 진정한 대면 재미를 위해 사람들을 모으도록 설계된 전용 로컬 멀티플레이어 경험입니다. 온라인 플레이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