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es of Might and Magic 3 - Complete Edition
반역자에게 살해당하고 강령술사에 의해 죽지 않는 리치로 부활한 에라시아의 죽은 왕은 인접한 적들에게 자신의 옛 왕국을 점령하라고 명령합니다. 그의 행군은 엔로스의 여왕인 딸 캐서린이 고국의 해안으로 돌아오며 중단됩니다. 외부와 내부의 적에게 시달리는 에라시아를 위해, 여왕 캐서린의 전쟁에서 그녀의 조국을 위해 대륙의 가장 위대한 영웅과 가장 사나운 생물들에 명령을 내리고, 그녀의 아버지를 죽인 자를 찾아내고, 그를 죽지 않는 육신의 감옥에서 해방하십시오. 탐험과 정복을 위한 200개 이상의 맵과 시나리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속도에 맞춰 즐길 수 있는 턴제 게임플레이. 랜덤 시나리오 생성기와 함께하는 독특하고 무한한 회차 플레이. Heroes III: Armageddon's Blade 이오폴의 악마 왕국에서 루시퍼 크리건은 "Armageddon's Blade"를 제작해 세상을 불바다로 만들겠다는 야망을 갖고 있습니다. 캐서린은 이 정신 나간 왕을 퇴위시키기 위해 쳐들어왔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장군들은 불타는 불사조와 불가사의한 원소 융합체들이 나타났다고 보고합니다. 캐서린은 다음에 취할 행동을 고민하면서 궁금해합니다. '이 징조들이 뜻하는 건 에라시아의 승리인가? 아니면 세계의 멸망인가?' Heroes III: The Shadow of Death 힘에 굶주린 리치 산드로는 안타개릭의 모든 것을 지배할 수 있게 해줄 정도로 강력한 두 개의 조합 아티팩트를 찾습니다. 네 명의 용감한 영웅은 일곱 개의 흥미로운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언데드의 막을 수 없는 힘을 물리치기 위해 전설적인 엔젤릭 얼라이언스 검을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