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er Picker (Xbox One)
Sticker Picker에서 여러분의 관찰력을 시험해 보세요. Afil Games 세계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다채로운 장면으로 가득한 재미있는 다른 그림 찾기 게임입니다. 모든 일러스트는 게임만을 위해 새롭게 제작되었으며, 생동감 넘치는 배경과 숨겨진 디테일, 그리고 발견의 즐거움으로 가득합니다. 정성껏 제작된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아름다운 두 장의 그림을 비교하며 모든 차이점을 찾아보세요. 어떤 차이점은 금방 눈에 띄지만, 어떤 것은 예리한 관찰력을 가진 플레이어도 고민하게 만들 것입니다.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자신의 속도에 맞춰 편안하게 플레이하며 모든 숨겨진 디테일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독창적인 일러스트, 매력적인 캐릭터, 그리고 점점 더 창의적으로 구성되는 도전 과제를 통해 Sticker Picker는 세심한 관찰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와 Afil Games의 인기 캐릭터들을 다시 만나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천천히 살펴보고, 그림을 비교하며, 모든 차이점을 찾아보세요. 가장 작은 디테일 속에 가장 큰 놀라움이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