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 BACKROOMS HORROR
Backrooms에 들어갈 용기가 있습니까? 현실이 뒤틀리고 이성이 무너지는 미로 같은 악몽의 세계입니다. ESCAPE - BACKROOMS HORRO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축축한 카펫과 깜빡이는 형광등으로 가득한 끝없는 미로 속으로 숨 막히는 공포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같은 모퉁이는 단 하나도 없으며, 더 깊이 들어갈수록 Backrooms의 불안한 현실이 당신을 둘러싸고 더욱 뒤틀립니다. 특징: - 끝없는 공포: 끊임없이 변화하는 불안한 방들로 이루어진 거대한 미로를 탐험하세요. 모든 모퉁이에서 미지의 존재와 마주하세요. - 섬뜩한 조우: 어둠 속에 숨어 있는 기괴한 존재들을 피해 숨거나 맞서 싸우세요. 그들이 다가오는 순간 죽음이 찾아옵니다. - 숨 막히는 공포: 어두운 조명과 소름 끼치는 소리가 끊임없는 공포를 더욱 강렬하게 만듭니다. 침묵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 의지를 시험하세요: 위험한 복도를 헤쳐 나가세요. 당신이 가진 유일한 무기는 지혜와 반사 신경입니다. 당신은 가장 깊은 두려움에 맞서 이 끝없는 악몽에서 탈출할 길을 찾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