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 Simulator
『Bench Simulator』는 공원 벤치의 시선으로 세상을 경험하는 내러티브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게임 속의 여러 날들에 걸쳐, 다양한 사람들이 공원을 찾아와 벤치에 앉고, 이 자리에 자신의 삶의 조각을 남겨두고 떠납니다. 연인, 낯선 사람, 혼자 찾아온 밤의 방문객, 수상해 보이는 인물, 가족, 그리고 감정적으로 힘든 사람들이 모두 이 고요한 곳을 지나갑니다. 당신은 걷거나 말하거나 그들을 직접 조종할 수 없지만, 작은 반응이 벌어지는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벤치로서 당신은 대화를 관찰하고, 감정적인 상황을 읽어내며, 떨림, 널을 미끌거림, 샐그그 소리, 또는 완전한 정적의 형태로 세세하게 반응합니다. 적절한 순간의 작은 움직임 하나는 언쟁을 멈추게 하거나, 어색한 침묵을 만들거나, 누군가를 위로하거나, 대화의 방향을 바꿈 수 있습니다. 『Bench Simulator』는 액션이나 전투에 관한 게임이 아닙니다. 존재, 기억, 타이밍, 그리고 그저 ‘그곳에 있는 것’의 조용한 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모든 방문객은 서로 다른 이야기를 데리고 옵니다. 어떤 순간은 웃기고, 어떤 순간은 로맨틱하며, 어떤 순간은 불편하고, 또 어떤 순간은 감정적으로 지난이지도 합니다. 날들이 지나면서 특정 인물이 다시 돌아올 수 있고, 이전의 선택이 의미를 갖게 될 수도 있으며, 벤치는 주변의 변해가는 삶들을 지켜보는 고요한 증인이 되어갑니다. 주요 특징 - 공원 벤치의 주인공으로 독특한 내러티브 시뮬레이션 경험을 플레이 - 섬세한 물리적 반응을 통해 대화를 관찰하고 영향을 미치기 - 게임 속 여러 날에 걸쳐 다양한 방문객과 만난다 - 감동적, 유머러스, 로맨틱, 신비롭고 우울한 이야기를 경험 - 작은 선택으로 캐릭터 간의 관계와 결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반복되는 캐릭터 아크와 다양한 이야기 결과를 발견 - 낮, 저녁, 밤에 따라 바뀌는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만남을 경험 - 대화와 관찰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 중심의 미니몐 게임플레이 - 주요 순간의 반응에 따라 다양한 결말 변화가 생겨납니다 당신은 영웅이 아닙니다. 당신은 악당도 아닙니다. 당신은 벤치입니다. 말할 수도 없고, 그곳을 떠날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기억할 수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