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quid Cats (Xbox Series)
경로만 잘 계획하면 어디에든 쏙 들어가는 고양이를 만나 보세요. Liquid Cats: 포근한 한 줄 퍼즐은 따뜻한 감성의 한 줄 논리 게임입니다. 목표는 놀랄 만큼 간단합니다. 쭉 늘어나는 고양이를 격자 위로 이끌어 빈 칸을 모두 채우세요. 나아갈 방향을 하나하나 신중하게 고르세요. 움직일 때마다 고양이가 보드 위로 길게 뻗으며, 한 번 잘못 꺾으면 닿을 수 없는 칸이 생길 수 있습니다. 즉시 다시 시작하고 경로를 새로 생각해, 마지막 칸이 채워지는 짜릿한 만족감을 느껴 보세요. 네 가지 난이도 팩에 걸친 300개 레벨을 만나 보세요: 초급 - 편안하게 익히는 100개 레벨 중급 - 포근한 도전 100개 전문가 - 까다로운 시험 50개 마스터 - 높은 난도의 퍼즐 50개 레벨에는 시간제한이 없으므로 원하는 속도로 풀 수 있습니다. 퍼즐이 꼬여 버렸다면 재사용 대기시간 기반 힌트 시스템이 경로 일부를 채워, 전체 해답을 빼앗지 않으면서도 유용한 실마리를 줍니다. 배우기는 쉽고 갈수록 도전적인 Liquid Cats 는 짧은 퍼즐 휴식, 여유로운 저녁의 긴 플레이,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 완벽한 경로를 계획하는 재미를 즐기는 모든 분께 잘 어울립니다. 쭉 뻗고. 방향을 틀고. 모든 칸을 채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