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Origins
위엄과 음모가 공존하던 시대, 고대 이집트가 무자비한 권력 투쟁 속에 사라져 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암살단이 창립된 그때로 돌아가 잔혹한 비밀과 잊혀진 신화의 베일을 벗기십시오. 전설 속의 국가를 체험하십시오 나일 강을 항해하고, 이 거대하고 예측불가한 지역을 탐험하며 피라미드의 신비를 밝히거나 위험한 고대 세력 및 야수들과 싸우십시오. 새로운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가장 부유한 귀족에서 가장 절망적인 낙오자까지, 강력하고 인상적인 인물들과 함께 여정을 펼치며 다수의 퀘스트를 완수하고 스토리를 이어 나가십시오. 액션 RPG로 새롭게 변화되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전투를 경험해보십시오. 다양한 특징과 희귀도를 가진 수십 개의 무기를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층 깊이있는 진행 방식을 따라 성장하고,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해 자신의 스킬을 시험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