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ity Ball Quest
중력을 조종하고, 장애물을 피하며, 반사 신경, 속도, 생존력을 시험하는 끝없는 아케이드 게임, 그래비티 볼 퀘스트에서 더 멀리 나아가세요! 적절한 순간에 트랙의 방향을 바꾸고, 가시를 피하고,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 속에서도 공을 계속 움직이세요. 중력을 바꾸고 반사 신경을 마스터하세요! 중력을 조절하여 공의 방향을 바꾸고, 나타나는 장애물을 피하세요. 가시를 피하고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세요! 오래 살아남을수록 속도가 빨라지고 장애물에 반응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반응 속도, 집중력, 정확성을 시험하여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세요. 별을 모으고 새로운 공을 잠금 해제하세요! 경기 중에 별을 모아 상점에서 새로운 공을 잠금 해제하세요. 기록을 경신하고, 더 멀리 나아가며, 속도, 반사 신경, 생존력을 시험하는 이 끝없는 아케이드 게임을 마스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