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pe Evade
스와이프 이베이드는 반사 신경과 생존력을 시험하는 끝없는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구체를 조종하여 장애물을 피하고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세요.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으로 도전을 극복하고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세요. 장애물을 피하고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세요. 화면을 스와이프하여 구체를 움직이고 경로에 있는 모든 장애물을 피하세요. 한 번이라도 충돌하면 게임이 종료되므로 반사 신경, 집중력, 그리고 기술이 시험대에 오릅니다. 점점 빨라지고 어려워지는 속도에 도전하세요. 게임을 진행할수록 속도가 빨라지고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매 경기마다 빠른 판단과 정확한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별을 모아 새로운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고 최고 점수를 경신하세요. 경기 중에 별을 모아 상점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구입하세요. 다시 플레이하고, 움직임을 완벽하게 다듬고, 최고 점수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