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town Detective Agency
싱가포르의 자정. 연락책은 나타나지 않고, 고객은 대답을 요구하며, 텅 빈 은행 잔고는 네온 색상의 다모클레스의 칼처럼 여러분의 머리 위를 맴돕니다. 2037년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Chinatown Detective Agency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10년 동안 붕괴해왔던 세계 경제가 최악의 순간에 다다르며 세계는 변화의 길목에 접어듭니다. 싱가포르는 질서의 최후 도피처로 남아있지만, 이곳의 정부조차 혼돈의 직전에서 허덕이고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여러분이 등장합니다. 당신은 Amira Darma입니다. 한때 인터폴의 떠오르는 별이었고, 지금은 차이나타운의 중심에서 새롭게 사설 수사관으로 새롭게 시작했죠. 첫 고객이 막 문으로 들어오려 하는데... 세계의 가장자리를 탐험하세요 빗물 웅덩이에 네온사인이 비춥니다. 대중의 분노는 퇴락하는 도시 곳곳에 그라피티로 표출되었습니다. 런던의 강가에는 어둠이 다가오고, 상하이는 눈이 부시게 빛납니다. 아티스트 Ricardo Juchem의 백 가지가 넘는 눈부신 렌더링 환경을 탐험하고, 2037년의 혼란스러운 미래에 빠져보세요. 단서를 찾아 근거지인 싱가포르에서 세계로 여행하고, 자신만의 수상한 목적을 지닌 고유의 목소리를 지닌 수십 명의 캐릭터와 대화하세요. 실세계 리서치를 통해 사건을 해결하세요 Amira가 맡은 사건에는 영리한 사고방식과 직관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단서가 메말랐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그럴 때는 게임 너머에서 답을 찾아야 합니다. Chinatown Detective Agency의 미스터리에는 공항 코드를 온라인에서 검색이나 의문의 인용구를 검색하는 등의 실세계 수사가 필요합니다. 그냥 탐정을 플레이하는 게 아니라, 정말 탐정이 되는 겁니다. 파산하지 마세요! Chinatown Detective Agency에서는 시간이 귀중한 자원입니다. 시간과 자금을 현명하게 사용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다가오는 파산의 위험을 피하세요. 모든 선택이 내 주변의 세계와 Amira의 스토리에 영원한 영향을 끼칩니다. 공황과 대혼돈의 손아귀에서 도시를 구해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