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melon Fruits Puzzle
모든 움직임이 중요한 중독성 강한 물리 기반 퍼즐 게임 Watermelon Fruits Puzzle에서 전략과 퍼즐 해결 능력을 시험해 보세요. 과일을 컨테이너에 떨어뜨리고 같은 과일을 합쳐 더 큰 과일을 만들며, 궁극의 수박을 완성해 보세요. 모든 과일은 사실적인 물리 효과에 따라 굴러가고, 튕기며, 새로운 과일이 추가될 때마다 위치가 바뀝니다. 한 번의 완벽한 배치가 시원한 연쇄 합성을 만들어낼 수 있지만, 단 한 번의 실수로도 컨테이너가 순식간에 가득 차 버릴 수 있습니다. 과일이 점점 쌓일수록 공간은 더욱 부족해지고, 모든 합성이 전략적인 선택이 됩니다. 더 큰 과일을 만들고,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컨테이너가 넘치기 전까지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지 도전해 보세요. 최고 기록에 도전하고, 플레이할 때마다 전략을 다듬으며, 거대한 연쇄 조합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세요. 특징: ● 간단하지만 중독성 있는 과일 합치기 게임플레이. ● 모든 합성이 특별하게 느껴지는 사실적인 물리 효과. ● 같은과일을합쳐더큰과일을잠금해제. ● 최고 점수를 목표로 하는 끝없는 게임플레이. ●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게임. 과일을 떨어뜨리고, 합치고, 얼마나 크게 키울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