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City Force
안녕하세요, 경관님. 메가 시티가 귀관의 봉사를 필요로 합니다. 법을 수호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통제 불가능한 범죄가 거리를 더럽히고 있습니다. 언제라도 묻지마 살인을 저지를 범죄자와 사이코들이 들끓고 있습니다. 타락한 거대 기업이 시민들의 숨통을 움켜쥐고 도시 전체를 장악하려고 합니다. 메가시티 특수부대의 청렴한 구성원들만이 도시를 집어삼키고 사회 전체를 압도하려는 범죄의 물결 앞에 굳건히 버티고 서 있습니다. 경관을 선택하고 범죄자들과 잔인한 보스를 상대로 한 치명적인 전투에 뛰어들어 이 도시의 가장 어두운 구석에 정의의 횃불을 밝히세요. - 다양한 무기와 업그레이드가 있는 하드코어 게임플레이. 다양한 무기가 포함된 특별한 상자들을 발견할 모든 레벨에서 총과 주먹 그리고 여러 능력을 발휘해서 적을 물리치세요. 적들에게서 돈을 빼앗으면 그 돈을 상점에서 새로운 장비와 특별 계약을 획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모든 레벨과 모든 적들은 경찰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고 스킬을 연마하도록 설계되어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범죄와 싸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성공하려면 신속한 반응과 전술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Droid Bishop, Timecop1983, sublunar 등의 다양한 음악을 확인해 보세요! 보스들을 쓰러뜨리고 녹음 카세트테이프에 담긴 상징적인 신스웨이브 트랙을 수집하세요. 본부 내에 특별한 오디오 플레이어를 설치하여 그들의 매혹적인 멜로디에 몰입하세요. 모든 에이전트가 고유의 전술적 플레이스타일을 자랑합니다 세 개의 무기 슬롯, 개선된 방호복과 공격을 차단하고 적을 기절시키는 자기펄스를 가진 사이보그와 같은 잔인한 살인 기계가 되세요. 전술적 회피와 기절 수류탄을 사용하는 신참의 고전적인 역할을 맡으세요. 경량의 프레임과 광학 위장으로 적에게 보이지 않고 적시에 레이저 조준경을 사용하여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히는 빠르고 매우 치명적인 순찰대로 변신하세요. 이들은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는 경찰 중 일부일 뿐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독특한 전술 능력을 가진 더 많은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세요! 80 년대 액션 영화와 90 년대 비디오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픽셀 그래픽의 시각적 스타일 터프한 액션 스타들이 사운드트랙에 맞춰 멋진 동작으로 적을 물리치던 황금기를 기억하세요? 이러한 레트로 정서를 게임 전체에서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픽셀, 모든 총기 , 모든 아이템마다 진정한 레트로 매니아들을 위한 향수를 자아내도록 마련되었습니다. - 높은 리플레이 가능성, 탄탄한 진행 시스템, 절차에 맞춰 생성되는 레벨 범죄를 소탕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범죄자들은 복수를 위해 돌아옵니다. 게임을 처음 완료하면 새로운 경찰차, 새로운 난이도,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전설적인 의상을 포함한 더 많은 장비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멋진 모습으로 법을 수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