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nking City 2 - 디럭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과 아캄 필드 세가 포함됩니다: 주인공을 위한 세 벌의 의상인 "해부학자", "증인", "이단의 문장"과, 첫 번째 재능을 일찍 습득할 수 있는 꿈의 정수 3개, 그리고 탄약, 회복 아이템, 제작 재료가 골고루 담긴 자원 팩이 제공됩니다. 러브크래프트 세계관의 서바이벌 호러 The Sinking City 2는 1920년대 아컴을 배경으로 한 3인칭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신중해야 하고, 긴장감 넘치며, 자원이 부족합니다. 깊이 들어갈수록 압박감은 커지고, 안도감은 짧은 휴식에서만 찾을 수 있으며, 공포는 관리할 감정입니다. 인벤토리를 신경 쓰고, 불안감을 자아내는 퍼즐에 도전하며, 개방한 지름길을 되돌아가 보급품과 업그레이드를 확보하세요. 아캄, 뉴잉글랜드 초자연적 홍수에 무너져 내리는 광란의 1920년대 항구 도시입니다. 조수에 얼룩진 거리와 파손된 아르데코 건물들. 어둠에 잠긴 주류 밀매점. 각 구역은 사람이 사는 흔적과 물에 씻긴 자국으로 가득하며, 도보와 작은 배로 이동합니다. 무너진 방파제 뒤에는 지름길이, 판자로 막힌 객실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과학이 자취를 숨긴 병원과 진열된 상품이 되려 물어뜯는 수산 시장을 헤쳐 나가고, 도시의 깊은 지하로 내려가 섬뜩한 공포가 꿈틀대는 곳에 도달하게 됩니다. 불가능한 대가의 구출 잘못된 의식이 그녀의 영혼을 드림랜드에 가두었고, 이제 악의적인 존재들이 그녀의 육체마저 빼앗았습니다. 사랑하는 여인을 구하기 위해서는 재앙을 뚫고 홍수의 근원까지 위험한 길을 걸어야 합니다. 그녀의 존재는 항상 느껴지지만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두려운 적들 슬리더는 죽은 자를 움직이게 합니다. 딥 원은 어두운 물속에서 밀려옵니다. 그림자는 공간을 왜곡하고 의지를 시험합니다. 어떤 전투는 정면으로 맞서야 하지만, 어떤 전투는 후퇴하여 재무장하고 피난처에서 빌드를 재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혹은 부가 미션을 수행하고, 업그레이드된 총을 들고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자유로운 수사 탐색은 생존의 열쇠입니다. 의식의 잔여물을 해독하고, 섬뜩한 단서를 뒤지며, 존재해서는 안 될 일지를 해독하고, 벗겨지지 않는 가면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부가 미션은 진행을 가로막지 않지만, 더 안전한 경로, 귀중한 보급품, 그리고 다음 조우에서 생존 확률을 높여 줄 업그레이드를 해금합니다 . 남다른 헌신으로 제작 The Sinking City 2는 프로그웨어즈의 탐정 게임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깊이 있고 강렬한 서바이벌 호러를 선사합니다. 스튜디오의 집념과 커뮤니티 피드백으로 빚어진 이 작품은 충실한 러브크래프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신화가 현실이 되고, 상상할 수 없는 공포가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