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l Gate Mania
볼 게이트 매니아는 액션, 정확성, 반사 신경이 요구되는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화면을 정확한 타이밍에 터치하여 공을 발사하고, 상자에 넣어 최고 점수를 획득하세요. 각 상자마다 점수 배율이 다르기 때문에, 공을 발사하는 순간을 잘 선택하는 것이 고득점을 얻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상자에 넣으면 점수가 올라가고, 놓치면 공은 사라집니다. 최고 점수를 경신하고 싶어질수록 게임의 난이도는 점점 높아집니다. 공을 잘 관리하고, 배율을 확인하고, 완벽한 타이밍을 맞춰 연승을 거두세요. 볼 게이트 매니아는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게임입니다. 빠른 대전을 즐기고 싶거나, 아케이드 게임, 반사 신경 게임, 정확성을 요구하는 게임, 고득점 경쟁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공을 발사하고, 상자를 맞추고, 배율을 극대화하여 볼 게이트 매니아에서 최고 점수를 달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