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를 되돌리고 미래를 조종하세요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소년 발명가 에코와 함께 혼돈의 도시 자운을 탐험해 보세요. 에코와 친구들은 도시를 지키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위험이 드리우고 비밀이 밝혀지자 에코는 아무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심지어 자신도 말이죠. Double Stallion Games가 제작한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에코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능력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전투와 독특한 탐험 기회를 제공하는 스토리 중심의 싱글 플레이어 2D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과거의 행동을 되돌려 실수를 바로잡고 새로 등장하는 적보다 한발 앞서 나가세요. 과연 자운의 미래를 구할 수 있을까요? 시간 조종 에코의 Z 드라이브를 사용해 시간을 되돌리세요. 과거로 돌아가 미래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략을 수정하여 장애물을 돌파하고 적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세요. 유연하고 역동적인 전투를 통해 정확한 타이밍을 잡고 위치를 선점할 수 있습니다. 자운 탐험 달리고, 점프하고, 슬라이딩하며 자운의 거리를 탐험해 보세요. 챔피언들과 만나고, 적을 쓰러뜨리며,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자운의 모습을 발견하세요. 챔피언 대전 마치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것처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챔피언과 조우해 보세요. 새로운 스킬을 잠금 해제하고 격렬한 전투를 통해 숙적과 싸우면서 누가 아군이고 누가 적인지 알아보세요.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의 매 순간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