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shift 2: Machines of Madness
Warshift 2: Machines of Madness는 전략, 액션, RPG 게임플레이 요소가 독특하게 어우러진 작품입니다. 기지를 건설하고 부대, 메크, 전함, 항공모함을 지휘한 뒤 직접 전장에 뛰어들어 역동적인 전투에서 적을 조준하고, 나만의 영웅(전투 아바타)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액션-RTS 하이브리드 게임플레이 전장에서 3인칭 액션 모드와 전략 모드를 실시간으로 전환 실시간 전략 게임플레이: 부대, 항공모함, 전함 지휘 역동적인 전투: 기계 무리에 맞서는 나의 군대 중장비 유닛 전술 군대, 건물, 방어 타워를 생성하고 지휘 경제 요소: 자원 채굴과 에너지 생산이 승리의 핵심 전술 요소: 중장비 유닛, 항공모함, 비행 전함을 운용해 대규모 파괴 실현 궤도 대량살상무기 요청 가능 커스터마이징 영웅의 시스템을 커스터마이징, 업그레이드, 진화 영웅마다 수십 종의 무기와 업그레이드 제공 각 영웅은 고유한 초능력과 전용 무기 보유 영웅용 신규 애드온: 지원 드론/터렛 환경 지상, 공중, 수상, 화산, 수중, 우주 환경 인터랙티브 훈련 미션을 포함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AI를 상대로 한 커스텀 스커미시 - 무한한 조합과 리플레이 가치 스토리 가까운 미래, 인류는 모든 생명체를 집어삼키려는 공격적인 바이오메카니컬 문명과 마주하게 됩니다. 변경 행성들은 전쟁 사이보그, 중장비 기계, 생체 개조 괴수들이 한 뼘의 영토를 두고 격돌하는 전장으로 변합니다. 플레이어는 상공에서 군대를 지휘하는 동시에 영웅 유닛을 실시간으로 조작하며 직접 전투에 뛰어들 수 있는 사령관이 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침공을 저지하고, 방어선을 구축하고, 대규모 지상전과 우주전에서 전세를 뒤집는 것입니다. 세계가 무너집니다. 군대는 진화합니다.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