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앤 본즈 디럭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구성품: - 원본 게임 - 세 척의 완전 무장 함선과 최종 콘텐츠 여정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필수 자재 및 자원 팩을 잠금 해제하는 전설적인 거물 부스트* *보상에 포함된 전설적인 거물 부스트를 활성화하면 계정에서 활성화된 기존 거물 부스트가 영구적으로 교체됩니다. 전설적인 거물 부스트는 계정당 한 번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