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asures Of The Roman Empire
지하든 지상이든, 맞닥트린 상황에 맞춰 알맞은 해결 방법을 찾으세요. 마구간, 주점, 극장, 광장, 숲, 연주회, 항구, 달의 광장, 원형 극장 등 수많은 장소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물론 당신의 목표는 로마인이 숨긴 보물을 모조리 찾아내는 겁니다.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아름답기로 이름난 로마의 관광지를 방문하세요. - 네모로직, 틀린 그림 찾기, 슬롯 머신, 틱택토, 숨은 그림 찾기, 경마 등 수많은 미니게임을 즐겨보세요! - 유쾌함으로 가득찬 31개 레벨을 만나보세요. - 유명한 초청객들이 있습니다. -멀티 플래티넘 밴드 Counting Crows의 Matthew Malley 창립 멤버의 사운드 랙이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