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ish Machine
이 액션 퍼즐러에 도전할 준비가 되셨나요? Squish Machin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느림보를 짜부러트리기 위해 설계된 이 거대한 기계를 제한 시간 안에 꺼 버리세요. Squish Machine은 기계가 당신을 덮치기 전에 단일 화면 레벨을 플레이해서 탈출해야 하는 플랫폼 게임입니다. 적을 피하고, 교묘한 함정을 모면하고, 단순한 퍼즐을 풀어서 짜부러지기 전에 기계를 멈추세요! 어서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