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l Ricochet
Pool Ricochet은 정확성, 전략, 그리고 물리 법칙이 결합된 퍼즐 당구 게임으로, 빠르고 중독성 있는 도전을 선사합니다. 샷을 정확하게 조준하고, 각도를 계산하고, 튕겨 나가는 공을 활용하여 단 한 번의 샷으로 모든 흰색 표적을 제거하세요. 장애물을 이용하여 기발한 궤적을 만들고, 여러 표적을 연속으로 맞추고, 최소한의 시도로 각 레벨을 클리어하세요. 각 스테이지는 새로운 당구 도전 과제를 제시하며, 추리력, 정확한 조준, 그리고 각도 활용 능력을 요구합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장애물은 더욱 복잡해지고, 더욱 창의적인 샷이 필요하게 됩니다. 당구, 볼 게임, 물리 법칙을 활용한 게임, 조준 게임, 그리고 궤적 퍼즐을 좋아한다면, Pool Ricochet은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샷을 준비하고, 완벽한 각도를 찾아, 공을 화면 곳곳으로 튕겨 보내세요. 단 한 번의 샷으로 모든 표적을 제거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