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치 2: 크리스마스 구하기
후빌의 모두가 들썩이며 노래를 부르고 축하하고 있어요. 이번엔 그린치도 그들과 함께하고 싶어 안달이 났어요! 세 배나 커진 하트로 역대 가장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여 자신이 변했음을 증명하기로 결심했답니다. 그린치가 되어 눈 덮인 3D 세계를 뛰어다니며 장식품을 모아 트리를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어 보세요. 로켓 스케이트에서 스노우볼 메이커에 이르기까지 플랫폼 도전을 극복하고 그린치 도구를 마스터하세요. 그린치의 동굴에서 후빌까지 맥스와 함께 세계를 탐험하며 혼자 또는 협동으로 모험하고, 그 과정에서 장난스러운 적들을 물리치세요. 이 땅에서 즐거운 날을 만들고 후즈에게 크리스마스 정신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