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t & Creatura Bundle
Split은 자신을 복제하고 시간을 조작할 수 있는 독특한 메커니즘을 갖춘 1인칭 퍼즐 게임입니다. 게임플레이는 유명한 퍼즐 게임부터 잘 알려지지 않은 퍼즐 게임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여러 종류의 퍼즐을 결합하여 완전히 새로운 관점에서 선보입니다. 최근의 전쟁이 끝난 후, Epsilon Energy의 엔지니어들은 파괴할 수 없는 방패 시스템인 Split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행성 대부분을 뒤덮고 있는 거대 도시들을 무력 충돌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도시마다 시민을 대하는 정책이 다릅니다. West Ulrage에서는 모든 시민이 태어날 때 수호 로봇을 받습니다. Hal'Tor에서는 로봇 한 쌍이 여러 명의 아이를 키웁니다. 반면 Dievez에서는 사람들이 대규모 시설에서 양육됩니다. 대부분의 일자리는 기계가 대신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은 주로 정비공, 프로그래머 또는 오퍼레이터로 일합니다. Split의 제어판에는 수많은 함정이 설치되어 있어 뛰어난 반사 신경과 침착함이 모두 필요합니다. 시간 조작과 자신의 클론을 이용해 적의 주의를 돌리면서 적을 파괴하거나 적으로부터 도망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비주얼 디자인은 1970년대에 유행했던 건축 양식인 브루탈리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게임 Control 역시 중요한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여기에 Tron: Legacy의 디지털 환경을 결합했습니다. 각 레벨에는 처음에는 비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흥미로운 장소로 이어지는 숨겨진 구석들이 가득합니다. Creatura에서는 현실적으로 구현된 자연/인공 선택과 유전공학을 활용하여 처음부터 동물과 식물을 길러내고, 동식물로 가득한 폐쇄형 생태계를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조류와 물을 공유하는 단세포 생물부터 울창한 정원에서 살아가는 복잡한 동물에 이르기까지, 진화의 시대를 가로지르는 장대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완전히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비바리움을 관리하고 재구성하면서 생물군계의 특성을 세심하게 균형 잡아 이상적인 생태계를 유지하세요. 아직 발견되지 않은 종들로 나만의 고유한 도감을 완성하고, 실제 DNA 편집기를 사용해 자신만의 동식물을 편집하면서 CRISPR와 GMO 같은 현대적인 도구와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자세히 배울 수 있습니다. Creatura에는 원하는 어떤 분재형 비바리움도 만들 수 있는 오픈형 샌드박스 모드가 있으며, 종합적인 튜토리얼을 포함한 교육용 시나리오 형태의 도전 과제도 제공합니다. 식물의 꺾꽂이를 판매해 장식품과 소모품을 구입하고, 동식물을 연구해 고급 DNA 편집 방법을 잠금 해제하세요. 충분한 인내심과 약간의 운이 따른다면 희귀하고 독특한 개체를 번식시켜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최신 생물학 연구와 찰스 다윈 및 그레고어 멘델의 유산을 바탕으로 그저 풀이 자라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결국, 그저 과학일 뿐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