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rior Cats: Clans of the Forest
사전 예약하고, 고양이 크리에이터를 위한 독특한 추가 요소가 들어 있는 한정 Warrior Cats: Clans of the Forest - The Purrfect Look Pack을 획득하세요 Warrior Cats: Clans of the Forest는 인기 만점 Warrior Cats 소설 시리즈의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을 배경으로 하는 몰입형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여 클랜의 호감을 얻고, 턴제 전투에서 다른 클랜과 전투를 벌여 내 고양이를 강화하고 전설을 만들어 가세요. 새로운 전투 기술을 배워 라이벌을 무너뜨리세요. 쥐, 다람쥐, 오소리 등 다양한 범위의 적과 마주하고, 웅장한 대규모 보스 전투를 경험해 보세요. 땅을 탐색하고 은신처에서 아이템을 제작하는 데 쓰이는 재료를 발견하세요. 썬더클랜의 울창한 숲, 리버클랜의 습지대, 섀도우클랜의 어두운 소나무 늪, 윈드클랜의 탁 트인 황야를 포함한 상징적인 구역을 여행하세요. 모험을 즐기다 보면 유명한 성지인 문풀과 아일랜드에도 도달하게 됩니다. 나무에 오르고, 덤불을 뛰어다니고, 냄새를 추적하고, 주변 환경에서 발견되는 퍼즐을 풀고, 스타클랜의 수수께끼를 파헤치세요.